티스토리 뷰

CNS Link 지니넥스트 마이딘 RX300

현대엠엔소프트 지니넥스트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CNS Link 마이딘 RX300을 무료로 체험해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평상시 궁금했던 제품을 체험단 활동을 하면서 살펴본다는건 역시나 재미있는 작업입니다. 걔다가부차적으로 공짜 제품이 따라 온다면 더 좋고 말이죠~ 오늘 포스팅은 체험단 활동의 하이라이트인 개봉기입니다. 혹자는 다른 내용들을 더 중요하게 볼 수도 있겠지만, 전 제품에 대한 첫 인상이 계속 따라다녀서그런지 개봉기를 하이라이트라 본답니다~ ^^

지니넥스트 마이딘 RX300 개봉기

7인치 내비게이션 마이딘 RX300의 외관 패키지 입니다. 심플하네요.

제품 외관에는 지니넥스트 마이딘 RX300에 대한 주요 정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주요 항목으로는 7인치 오프라인 전용 네비게이션 모델이라는 것과 현대엠앤소프트 지니넥스트 지도를 사용한 점입니다. 소비자가 네비게이션을 고를때 보는 주요 2가지 항목이죠. 화면크기와 지도입니다.

[주요 특징]

Telechips TCC8923

Full HD video encoding&decoding

Up to 30fps @ Full-HD (1920x1080) (동영상)

GPU 30M polygon 3D graphic Mali 400

USB OTG & OTG host controller

DMB 내장안테나

UBLOX 7 AssistNow™ Autonomous

GINI NEXT MAP, KBS TPEG

블랙박스 기기 연동

기념일 알림 기능

주행중 영상시청 제한

바탕화면 배경 및 부팅로고 변경

CNS-LINK블랙박스를 화면에서 바로 확인

전차종 트립 연동기능

마이딘 RX300에 대한 종이 메뉴얼은 따로 없고 CD로 들어 있네요.

마이딘 RX300의 구성품입니다. 메뉴얼 CD, 메모리 카드 어댑터, SD메모리카드, 거치대, 차량용 전원, RX300 본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마이딘 RX300 본체에 꽂혀 있는메모리는 8기가 클래스10 SD메모리 카드가 들어 있습니다.

마이딘 RX300 거치대입니다.

마이딘 RX300의 외관은 민트색 하이라이트 색상과 곡선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특히나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아기자기한 디자인이라 생각되네요.

마이딘 RX300 전면에는 별매로 구매할 수 있는 리코컨 수신부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마이딘 RX300 뒷면에는 DMB 외장안테나 연결단자, 스피커, GPS 외장 안테나 연결단자, 차량거치대 홈이 있습니다.

우측면에는 DMB 외장안테나 연결단자, DMB 내장안테나, 외장IR수신부, AV OUT, 이어폰/AUX, USB HOST1, USB HOST2, 전원연결단자가 있습니다. USB 단자가 2개 있는 점이 맘에 드네요.

그리고 하단에는 TRIP포트가 있습니다. 오호라~ 트립컴퓨터에 연결하여 활용할 수도 있나보네요. 오... 좋네요.

여러가지 단자들이 많이 있어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좌측면에 외장 SD박스 연결단자, SD 카드슬롯, AV IN 연결단자, 후방카메라 연결단자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마이딘 RX300 첫 느낌

개봉기를 통해본 마이딘 RX300은 전반적으로 크게 모나지 않는 디자인입니다. 코발트 블루의 밝은 색상은 스포티한 느낌을 많이 주기에젋은 연령층에 어필할만한 외형이라 생각됩니다. 확장 포트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겠네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실제 사용시 장단점을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