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만하면 무난한 무선공유기인가? n604r plus 아이피타임 무선공유기

기존에 아이파타임 무선 공유기를 쓰고 있었는데 갑자기 먹통이 되어서 알아보니 어댑터가 맛이 갔더군요. 그래서 원래는 어댑터만 아이피타임에 전화해서 하나 구입하려 했는데 어댑터가 배송비 포함해서8천원 견적이 나왔습니다. 어댑터 고장으로 인해서 본체에 데미지가 갔을 수도 있으니 이번기회에 성능이 좀 더 개선된 제품을2만원 정도 가격에 구입하는게 더 나을것 같아서 저렴한 무선 공유기를 좀 찾아봤습니다.

2만원대 무선 공유기 아이피타임 N604R plus

유무선 공유기를 네이버에 검색하면아이피타임 N604R plus가 제일먼저 나옵니다. 4월12일자현재까지는 n604r 이녀석이 가장 무난하단 뜻이겠죠. 글쌔요 뭐 지식쇼핑 1순위에 있다고 꼭 최고는 아니겠지만 고작(?) 2만원짜리 무선 공유기 사면서 일일이 비교하기도 좀 귀찮기도하고~ ^^ 안테나가 4개나 있는건 좀 부담스럽기도 하고요. 생각했던 적당한 가격에 아이피타임이라는 브랜드가 믿을만한거 같아서 찜해서 구입했습니다. 그래도 한편으로는 이거 잘 동작할까? 란 의문도 있었죠. 결론부터 말하자면 확연히 빠른 느낌은 뭐 그다지 없지만 무난하게 사용할만하네요. 가성비 괜찮은 정도??

블로거를 좀 하다보니 이젠 제품 박스를 받으면 무심결에 박스를 찍곤합니다. ㅜ_ㅜ 거의 찍는 포즈도 비슷~ ㅋ

세세한 스펙이 뒷면에 적혀있는데. 뭐 알 필요있나요? 꽂아서 나오면 되죠. (뭐.. 이런 무책임한.. ㅋ,.ㅋ)

뭐 포장 평범하고요.

제품 구성은 흠.. 유무선 공유기에 더 들어있을게 있나요. 단촐하네요. 본체, 어댑터, 시디, 랜선 등.. 근데 이번 어댑터는 고장 안나야할텐데 말이죠. 어댑터 고장나서 산 아이피타임n604r plus 이니깐..

흠... 많은 제품들을 구매해서 볼 때마다 생각이 나는건데 보증서는 별로 써본적이 없는듯. 보증서 요청하는 서비스 회사도 못 봤고요. 뭐 그렇다고요.

본체 모습입니다. 헉!!!! 안테나가 길어서 좋긴할 듯 한데. 우리집의 경우 데크안에 넣으려고 하니 안테가 길어서 넣기가 곤란하더군요. 어찌어찌 구겨 넣긴 했습니다.

n604r plus뒷면에는 흠.. 일반 공유기 뒷판이랑 다를바 없군요. ^^

이제 전원 꽂으니 불 잘 들어오네요. 흠.. 리뷰 끝??

유무선 공유기 아이피타임 N604R plus 총평

유무선 공유기 아이피타임 N604R plus 본체 설치는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 안테나 세우고 전원코드만 꽂으면 되니 말이죠. 다만 우리집이 쿡티비를 쓰는데 공유기 설치하고 무선은 되는데유선 연결이 안되어서 좀 애를 먹었습니다. 컴퓨터로 아이피타임 시디 설치하고 프로그램에서 유선 설정하는거 순서대로따라하니 어찌어찌 해서 인터넷이 되긴했습니다. 뭘 알아야 설명하는데 프로그램에서 검색해라 기다려라 그런거 시키는데로 했던터라~ ^^ 설치는 그렇게 해서 현재까지 잘 쓰고 있습니다.

수신 감도는 글쌔요... 지난번 안테나 한개짜리와 비교해서 그다지 좋은건 못 느끼겠네요. 설치한 환경마다 다르겠지만 우리집은 거실에n604r plus 설치해놓고 쓰는데 문열어 놓고 서재에서 잘 안 잡힐때가 있어요. 가끔.. ㅡ..ㅡ 설정을 더 해줘야하나 그런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그냥 귀찮아서 씁니다. ㅡ,.ㅡ 그냥저냥 무난하게 쓸만은 하네요. 이상n604r plus 사용 소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