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찮다고 안하면 이런 낭패를 당하기도 해요. 아이나비 리얼3D 맵 업그레이드 하려고 했으나..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다 보면 자주 까먹고 안하게 되는게 바로 맵 업그레이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도 그 중 한사람인데요. 간만에 아이나비 리얼 3D 맵을 업그레이드 할려고 갖고 왔는데 이런...

아이나비 K11에어 내비게이션리얼 3D 맵 업그레이드 해볼까나~

아이나비 K11 AIR를 사용중인 잉고래입니다. 간만에아이나비 리얼 3D 맵 업그레이드를 해보려고 집으로 갖고 왔더랬죠.

바로 이녀석이아이나비 K11 AIR입니다. 뭐 나름 업데이트 안하고도 전혀 불편이 없이 사용하던 터라.. (ㅡ..ㅡ) 사실 조금 업데이트 주기가 아주 느린 사람중 하나입니다. 엔진오일도 한 만오천에 갈아주면 다행이죠. 자주 까먹어요~ ^^ 뭐 어쨌든 랄라~ 리얼3D맵 얼마나 기능이 더해졌으려나 업그레이드 해볼까~

우선 아이나비 K11 AIR 메모리카드 슬롯에서 메모리를 뽑아내고~

요로코롬 카드리더기에 장착하면 모든 준비 끝.

어휴... 먼지가 폴폴 쌓여있는 컴퓨터군요.. ㅜㅜ; 좀 청소해야할듯.

내비게이션 구입후 기억의 저편에서미리 설치해뒀던 아이나비 매니저를 실행 시킵니다.

잉? 두둥!!!!!! 헉!!!!!!! 그렇다... 업그레이드 이용기간이 다 되었던것이다. 힝... 얼마 업그레이드 하지도 않았는데.. 그냥도 아쉬운것 없이 쓰지만 이거 보니 왠지아쉽네요. ㅡㅡ. 아래의 업그레이드 이용권 구매하기 누르면 6천원의 1회 이용부터 가격대가 죽 나열되어 있습니다.

것참.. 이럴줄 알았으면 미리미리 업데이트를 해놓는 것인데.. 이놈의 귀차니즘이 문제군요. 여러분은 귀찮다고 내비게이션 그냥 방치하지 마세요~

아이나비 리얼3D 맵 아시나요?

아직도 리얼 3D 맵을 모르시는 분 계신가요? 아이나비의 내비게이션은 최신 지도가 3D로 그것도 리얼로 업데이트 됩니다. 꼭 한번 경험해 보시길 권합니다. 눈이 호강합니다. 쓰면서 느끼는 거지만 컴퓨터 화면으로 리뷰 보는것과는 차이가 크더라고요.